본문 바로가기

오늘 여기는..

홍대 옆 합정 교보문고 둘러보기

반응형

- 즐거운 책방 산책 -

책방 산책 좋아하세요?


교보문고는 가장 많은 책을 보유한 

오프라인 서점이기도 하지만

음반, 문구, 아이디어 상품들도 많아 볼거리가 많아요.

 

그래서 지난 주에는 점심 때 잠깐 시간이 남아

광화문 교보문고에 다녀 왔는데 오늘은 합정역 교보문고로

산책을 다녀왔어요!


합정 교보문고 가는법!

가실 때는 합정역 8번출구쪽으로 가시되

밖으로 나가지 마시고 쭉 걸어가시면

교보문고로 연결되어 있어요.!



합정 교보문고는 1관과 2관으로 나눠져 있어요.

1관에는 아트샵, 뮤직라운지 그리고 

예술, 여행, 해외들이 있어요.





여기에서는 잡지, 해외, 예술 그리고 여행책들을

찾을 수 있어요. :) 명작 포스터들도 있긴 하네요. ㅎㅎ








아트샵에는 아이디어 상품들이 많이 놓여져 있네요.

집에 가져다 놓고 싶은 것들이 참 많아요. ㅎㅎ




뮤직라운드에서 음반도 살 수 있고

로맨틱하게 데이트를 할 수도 있군요. :)





그럼 여기서 종합 베스트셀러를 한번 볼까요?


1위는 더 해빙 ; 부와 행운을 끌어당기는 힘에 관한 책

2위는 아트북인 것 같아요.

3위는 돈의속성 : 작은 종자돈으로 큰 돈 만드는 돈의 속성

4위는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 : 따뜻한 공감의 글과 그림이 담긴 책

5위는 You never walk alone 

: BTS 노래의 가사와 그림이 담긴 책


역시 돈과 행복에 관한 책은 항상 순위권에 있군요.

또 하나의 트렌드라면 역시 공감이죠. :)



1관에서 안쪽으로 조금 더 걸어 오시면

이렇게 2관이 나와요.

2관에는 책들과 카페 그리고 문고가 있어요.




자기개발 관련 서적


여기서는 습관에 관련된 책들이 많이 눈에 띄네요.

아토믹 해빗, 미라클모닝, 메모마법 등.



경제・경영 관련 서적


경제・경영은 서적은 대부분 부와 관련된 책들이 많네요.

부의 추월차선, 부의 법칙, 부의 확장, 부의 인문학, 부부부부.



철학・심리학 관련 서적


여기에는 다양한 종류에 책들이 있지만 감정이나 관계와

관련된 책들이 많이 보이네요.

감정바보, 감정수업, 인간관계의 법칙 등.










교보문고에는 책 뿐만 아니라 볼거리도 참 많죠. :)

그래서인진 친구들끼리 구경도 많이오고

데이트 하시는 분들도 많이 찾더라고요.

저도 이렇게 가끔 혼자서 합정 교보문고 산책을 하고요. ㅜ

안타깝게도 가까운 홍대에는 교보문고가 없답니다. ㅜㅜ





벌써 7월이긴 하지만 구석 한쪽에 놓여져 있던 이 책이

왠지 마음에 들어 득템했어요.

살짝 읽어보니 관심있는 부분도 눈에 띄었고요.


책 리뷰는 나중에 하도록 할께요. ㅎㅎ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