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여기는..

망원시장 둘러보기 (feat. 망원시장 맛집)

반응형

- 망원시장 구석구석 -

망원동은 이쁜 카페도 많고 한강공원

가까워서 나들이 오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망원동에 오시면 

먹을 거리도 볼거리도 많은 

 망원시장을 함께 구석구석 둘러봐요. ~




망원시장은 망원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 안에

오실 수 있어요. ~ 요기가 바로 망원시장 입구. :) 






망원시장 입구 첫번째 코너 자리에

위치한 망원 고로케에요. 

평일인데도 줄을 서 있는 분들이 많네요.


맛있는 고로케와 도너츠를 500원 ~ 1000원에

맛 볼 수 있어요. 치즈피자와 오징어 고로케를

제외하고 500원인데 전 치즈피자 고로케가

맛있더라고요. ㅎㅎ







요기는 망원고로케 바로 앞 수제어묵 가게

매콤한 빨간 어묵과 튀김도 있어요. ~

수제 어묵이라고 하니 어묵 좋아하시는 분은

한번 맛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







없는게 없는 망원시장 

망원시장은 좌우로 일자 통로로 쭉~ 가게들이

줄지어 있어요. 볼거리도 먹거리도 많아서 

좌우로 눈이 바쁘게 움직일거에요. :0













망원시장은 이런 느낌이에요. ~

남녀노소 정말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시장이에요. 외지에서 오신분들도 많고

장 보러 오신 동네 주민들도 많은 것 같아요. :) 







망원시장 초입에서 멀지 않은 망원식당

멸치국수 전문점이에요. 

멸치국수가 3000원 김치말이국수 3500원

냉면도 5000원에 먹을 수 있는

망원시장의 저렴한 맛집이에요~







어려서 먹던 옛날 과자들이 엄청 많네요.

추억이 새록새록 ㅎㅎ







떡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런 가게를 그냥 못 지나치시더라고요. ㅎㅎ







시장느낌 물씬 나는 족발








정육점의 고기도 저렴하고 신선해 보이네요. :)









교동 닭강정

저는 허니달콤 간장 맛이 맛있더라고요.

사진에 보이는 통새우는 껍질이 벗겨져 있지 않아서 

개인적으론 동그란 모양의 벗겨진 새우가 먹기 편해요. ~







저기 뻥이요 기계가 보이시나요?

뻥~ 뻥~ 소리를 내면서 뻥튀기가 나와요. :)







다양한 해산물들이 있네요.

포장해서 한강공원에서 먹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____^










여기저기 방송 많이 탄 큐스 닭강정

저는 화이트 크림 닭강정이 새콤달콤

맛있더라고요. 전에는 치즈머스타드가

더 인기 있었는데 지금은 화이트크림이

더 인기라고 하시더라고요. 깐풍기 닭강정도 맛나요. ~









시장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분식 

저는 김밥과 떡뽂이 순대를 주로 먹는데

오늘 보니 슬러시 기계에 맥주도 있네요.

분식과 맥주ㅎㅎ 색다른 조합이네요. :)










먹걸리 한잔 생각 날 때

정말 다양한 종류의 전과 막걸리가 있네요.

구경하다가 지치면 안에서 파전에 막걸리

한잔 하면서 여유를 즐겨 보시는 거 어때요?







여기는 만원어치를 요렇게 포장해서도 파네요.

근처에 피크닉 갈때 하나 픽해서 가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바삭바삭 수제 돈까스 

포장도 할수 있고 한두개 시켜서

구경하면서 먹기도 좋아요.

소스도 돈까스 소스 외 여러 종류가 있어서 입맛대로

고를 수 있어요. 안에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어요.







오레오와 츄로스의 조합 그리고 아이스크림. :)






구워먹는 치즈 정말 맛나요. ~ㅎㅎ

자매품 생 오렌지 쥬스도 있네요. ^___^






과일과 야채를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 재래시장





망원동에 놀러 오시면 여기 망원시장

잊지 말고 들려보세요. 오시기 전엔

꼭 허기진 배와 함께 오시길 추천 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