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

연남동 테이크아웃 삼겹살 맛집이 나타났어요!

반응형

- 연트럴 파크 삼겹살 테이크 아웃 -

(광고가 아닌 개인 블로그에요.)



공원에서 즐길 수 있는 삼겹살


데이트 하면서 옷에 냄새 걱정없이

구울필요 없이 삼겹살 가능.

공원에서 혼밥도 가능.

맥주와 소맥도 겸비!




연남동 연트럴파크 삼겹살 테이크아웃점 육감이

생겼네요.  그래서 오늘 공원에 앉아서 점심을

삼겹살로 거하게 먹어봤어요. :)






테이크아웃 삼겹살 전문점인만큼 

주문은 키오스크로만 가능해요. :)









메인 메뉴는 이렇게 6가지가 있어요.

2900원에서 5900원 정말 저렴하죠?

사이드로 채소를 추가해서 먹을 수 있어요.

거기에 맥주와 소맥도 있네요. ㅎㅎ

낮에는 에이드 저녁엔 아무래도 맥주가 좋겠네요 :)







주문을 받으시면 이렇게 보이는 앞에서

바로바로 구워주세요. :) 







저는 듀록이 뭔지 처음 들어봤지만

그래도 맛있으면 인정이에요. :)







2900원 시그니처 오리지날 삼겹살이에요.

이 가격에 이 정도면 전 대 만족이에요 :)







요거는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떡볶이 삼겹살.







허니갈릭 삼겹살

소스가 잘 발라져 있고 가라앉은

소스를 듬뿍 찍어 먹을 수 있어요.







오리지날 삼겹살 먼저 맛을 봤는데

우와 왠걸 육즙이 살아 있고 맛도

삽겹살 맛집에 전혀 뒤떨어지지 않을 맛!







떡볶이와 삼겹살 어울리까? 생각했는데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아요.

매운강도는 중간 정도 

죠스 떡볶이 보다 좀 덜 맵고 더 달달한 것 같아요.







허니갈릭은 제 최애가 될 것 같아요.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교촌 허니콤보가 부럽지 않을 맛!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게 먹었어요. ^_____^







연트럴 파크 한컷!







주중에는 12AM - 10PM 주말에는 12AM - 12PM에

삼겹살을 맛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저녁에 놀러오시면 앉아서

삼겹살에 맥주 or 쏘맥을 공원에서

즐겨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____^


맛은 정말 조르맛 꾸르맛탱이에요 ㅎㅎ


요즘 코로나 감염자가 늘어나고 있어 안타깝네요.

다들 외출하실 때 마스크 착용 하시고 

외출 후 손도 깨끗이 씻으셔서 건강하고

행복한 금요일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