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뭐먹지?

홍대 오지마세요! 집 밖은 위험해요!

반응형

- 홍대 주민의 연말 나기 - 

5인이상 집합금지인 요즘 어디 나가기도 좀 그렇죠?

연남동에 사는 저도 바로 옆 홍대에도 나가지 않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알차게 식사를 해보려구요.


우선 홈플러스에서 장을 봐온 미국산 꽃갈비살과

최우영식당에서 배달 주문한 황제물회를 준비했어요.




미국 마트에서 장보던 소고기 보다 질이 훨씬 좋은 것 같아요.

물론 가격도 더 비싸지만요. ㅜㅜ




최우영식당의 황제물회는 22000원인데

양이 참 많네요. 가성비가 좋아요!




제가 사용하는 불판은 코웨이 구이바다에요.

이 불판의 장점은 화력이 엄청 강해서 

불판에 이렇게 고기를 몇점만 올려놓고 순식간

구워서 먹을 수 있어요. ^___^ 




고기가 참 먹음직스럽게 구워지죠? ㅎㅎ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물회의 내용물과 양을

확인 했는데 어마어마하네요.

연어, 광어, 낙지 등 해산물 뿐 아니라

야채도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좋네요!




이제 고기가 다 익어가네요!!




어때요? 맛있어 보이죠?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서 한우 생각이

전혀 나지 않어요.

후회 없는 선택이였네요. ^^




쫄깃하고 새콤한 물회가 소고기와 이렇게

찰떡 궁합이였다니 이제야 알았네요. ㅎㅎ




먹으면서 T.V로 영화도 한편!




이렇게 먹고 테라스에서 커피를 한잔 딱~~

마시면 얼어 죽을게 분명해서 

사진만 한 컷하고 들어 왔지요.^^




그래서 거실에서 나쵸를 먹으며 티비를 보는 걸로

대신했어요!


올 겨울은 코로나 때문인지 더 춥게 느껴지시는분들

많으실텐데 모두 힘내세요!

홍대 오시지말고 안전하게 집에서 맛있는

음식 드시면서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