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남동 카페

소녀감성 카페 연남동 레이어드

반응형

- 나른한 오후 레이어드 연남에서 -

연남동에 있는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소녀감성 그리고 인스타 카페 

레이어드 연남에 다녀 왔어요.




카페 밖에는 항상 이쁜 카페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여성분들이나 커플들이 많이 보이네요. :)





요렇게 이쁘고 다양한 빵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5-8천원으로 가격대가 좀 있네요.

커피를 주문 전 먹고 싶은 빵들을 담아서

계산대에서 계산하면 돼요. ^^













너무 먹고 싶은 빵들이 많아서 뭘 골라야 할지

한참을 고민해야 했어요. :)

저만 그런 것 같진 않더라고요. ㅎㅎ














카페 내부도 너무 아기자기하고 이뻐요.

외부에도 넓은 테라스가 있어서 밖을 보면서

커피를 마시며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여성분들과 커플들이 너무 좋아할만 하네요. :)





메뉴에서 보듯이 아메리카노는 1번이나 2번 중에

원두를 고를 실 수 있어요.

저는 1번의 산뜻한 산미, 꽃과일의 달콤함을

선택했답니다. 







저는 산뜻한 산미의 원두를 사용한 아메리카노와

초코스콘 그리고 귀여운 레드벨벳을 주문 했어요.


- 맛은? -


아메리카노는 너무 쓰지않고 정말 산뜻하면서도

아주 살짝 꽃과일의 달콤함이 느껴졌어요.

스콘과 레드벨벳은 가격대만큼의 퀄리티와 맛을 보장하진

못했지만 너무 달지 않았고 담백한 맛이라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는 것 같았어요.

그래도 빵은 너무 기대하시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


맛보다는 이쁘고 아기자기한 소녀감성의

분위기를 느끼기 좋은 카페 같아요.



- 카페는? -


이쁜 카페에 가서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여성분들이나 연남동에서 데이트를 하는

커플들에게 추천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